ミニミニトリップのロゴ

자주 묻는 질문



MMT란 무엇인가요?

Mini Mini Trip의 약자입니다. 일본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는 현지 출발의 반나절, 당일투어를 의미합니다.


Mini Mini Trip은 일본 회사인가요?

나고야시 사카에에 본점을 소유하고 있는 일본 회사입니다. Mini Mini Trip은 여행 브랜드 이름입니다. 회사 이름은 재팬HR솔루션즈 주식회사입니다.


MMT의 환불 정책은 다른 곳보다 엄격하지 않나요?

엄격합니다. MMT운영회사는 규모가 작은 곳이 많아 일주일 전에 환불을 한다고 하더라도, 그 후에 인원을 채우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MMT의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환불기간을 길게 두고 있습니다.


MMT는 재팬 HR솔루션즈 주식회사가 개최하고 있나요?

MMT는 일본 각지의 회사 및 개인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의뢰에 따라 MMT의 예약을 하거나, 복수의 MMT나 숙박시설을 조합하여 기획하는 여행회사입니다.


예약을 하고싶은데 눈이 쌓이지 않아 스키를 타지 못하거나, 악천후에 의해 실시할 수 없는 경우에도 환불 수수료는 발생하나요?

악천후나 자연재해 등에 의한 당일투어가 중지가 된 경우에는 전액 환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환불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투어 도중에 날씨가 안좋아져서 가이드가 중지되었습니다. 여행 대금은 환불 되나요?

투어 개시후에 자연재해, 혹은 참가자의 몸이 안좋아져서 가이드를 중단하여 투어가 중지되거나, 내용이 변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투어 요금은 환불 해드리지 않고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을 했었으나 몸상태가 안 좋아서 참가할 수 없게 됐습니다. 요금은 환불 되나요?

투어 개최 당일에 질병 혹은 부상이라도 고객님의 사정으로 투어를 취소하실 경우에는, 투어 요금의 100%가 취소요금이 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전 날부터 몸 관리에 신경 써 주시길 바랍니다.


임신중인데 참가 가능한가요?

투어 중에는 만일의 경우를 생각하고 있으므로, 만약을 위해 임산부의 참가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비행기 및 열차가 지연돼서 당일 참가할 수 없게 됐습니다. 환불해주실 수 있나요?

비행기 및 열차의 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취소요금이 부과됩니다. 환불은 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MMT 집합시간에 늦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가이드분이 기다리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늦을 것 같다고 전화하여 주십시오. 단, 많이 늦을 것 같으면 당일 취소 처리가 되고, 환불을 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곧 집합시간인데 길을 잃어서 집합장소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가이드분께 연락해주십시오. 집합장소를 알려드릴겁니다.


MMT패키지 투어란 무엇인가요?

MMT패키지 투어란, 당사가 기획하는 투어입니다. 당사가 추천하는 액티비티, 숙박시설, 교통수단을 조합하여 만든 투어로, 편리하고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MT패키지 투어의 일부를 변경할 수는 있나요?

MMT패키지 투어는, 고객님의 의뢰에 따라 시간 및 목적지, 액티비티 등 투어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문의해주십시오.


MMT패키지 투어와 오더메이드 투어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오더메이드 투어는, 고객님의 의뢰에 따라 처음부터 기획하는 고객님만의 오리지널 투어입니다. 요금은 비싸지만, 고급 호텔이나 좀처럼 예약하기 힘든 인기 펜션, 고급 레스토랑, 대여 액티비티, 대형 택시를 이용한 이동 등,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외국인입니다. 일본에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일본어는 물론, 영어, 태국어, 중국어, 한국어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나 SNS를 통해 MMT 핫라인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MMT참가 중 부상을 당했습니다. 누가 보상해주나요?

당사는 고객님마다 여행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본인 책임에 의하지 않는 사고에 대해서는 당사가 보상합니다.

신규 정보

회사소개

자주 묻는 질문

상담・문의

의견・요망사항

여행조건(예약 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주십시오)

표지・각종 약관・기타

개인정보 보호 정책